【BLG 전자경기클럽 리그오브레전드 분부 인사 변동 공고】
쌍방의 우호적인 협의를 거쳐, BLG 리그오브레전드 분부 정글러 양링(杨陵, ID: Beichuan) 선수는 금일부터 정식으로 팀을 떠난다.
2025년 5월에 팀에 합류한 이래, Beichuan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태도로 모든 도전에 임해왔다.
우리는 함께 밴쿠버에서 아쉽게 쓰러졌고, 선전에서는 파란 비를 맞으며 싸웠으며, 베이징에서는 또 한 번 꿈이 무너지는 아픔을 겪었다.
팀에 합류한 이후로, Beichuan은 언제나 집중된 태도와 굳센 의지로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갔다. 팀에 처음 들어와서 보여준 눈부신 활약부터, 플레이오프에서 팀의 첫 번째 ‘0:2 → 3:2 역전승’을 이루는 데 기여한 순간까지—
Beichuan의 날카로운嗅覚(상황 감지)과 정확한 템포 운영은 수차례 팀의 국면을 열어줬다. 어떤 역경에 맞서도, 그의 눈에는 늘 승리에 대한 갈망이 빛나고 있었다. 이 순수한 열정과 끈기는 너의 성장을 만든 동시에, BLG에도 귀중한 정신적 힘이 되어주었다.
BLG를 위해 힘써준 Beichuan 선수에게 감사한다. 앞길은 길고 멀지만, 소년이여 언제나 처음의 마음을 잃지 말고 새로운 여정에서도 계속 빛나기를 바란다.
양범한 배를 함께 띄워 풍운을 맞던 우리가, 이제는 각자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간다.
Beichuan, 파이팅!
#blg信念不熄 #blg초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