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ㅇㅎ: ‘마이혁’의 줄임말
웱옴: welcome을 뜻하며 유래는 일전에 스토브리그에서 T1의 오피셜 게시물에
WELC
OME
으로 띄워쓰는 바람에 웱옴으로 불리고 있다.
모자아저씨: 안웅기 COO를 일컫는 말이며 어느 자리든 어떤 복장이든 줘도 안 가질 것 같은 모자를 항상 쓰고 다녀 생겨난 별명이다.
꼬마: 13~19, 23~현재까지 SKT, T1 감코진으로 일하고 있으며 천하의 페이커를 모셔온 사람이다. 역체감독을 뽑자면 이 사람 밖에 없다. 사실상 감코진계의 페이커. 올드 팬들이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다.
뱅: 13~18년까지 SKT에서 선수 생활한 슼전드 출신 원딜러로 월즈 2회, MSI 2회, 리그 4회 커리어를 가지고 있음. 현재는 공익 근무 요원이며 겸직 금지 조항에 따라 방송에 보여지는 모든 컨텐츠는 무료로 참여하기 때문에 무료맨으로 불린다. 페이커와 1996년생 동갑으로 페뱅울 96트리오이다. 특이사항으로는 LCK 글로벌 통역사인 박지선 통역사,PD님과 결혼을 했다.
울프: 뱅과 같은 시기에 SKT에서 커리어를 쌓은 슼전드 출신 서포터이다. 주로 LCK 및 국제전 중계방송을 하며 국내 스트리머 중에서는 거의 원탑급이다. ‘회는 초장 발사대이다’ 라는 발언을 하여 논란이 된 적 있으며, 매년 내년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틀린 말이 아니라 진짜로 매년 내년 결혼을 앞두고 있다.
아자방: 구슼 선수들이 울프(이재완)를 부를 때 쓰는 말로, 구슼 선수였던 조재환 선수와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다른 호칭을 찾다가 슼민정음법에 의해 아자방이 되었다. (슼민정음은 별거 아닌데 별거 아니니깐 생략)
운타라: 17, 18 SKT에서 탑솔러로 활약했으며 티모다.
페이커의 애착 인형들 중 1명이다. 비시즌 때 페이커, 운타라, 스카이(17슼 출신 제정신 아님)와 자주 만난다.
이지훈: 13~15 SKT에서 활약했던 선수로 15년도 당시 그 천하의 15페이커와 주전 경쟁을 할만큼 뛰어난 실력을 가졌던 미드라이너였으며 현재는 페이커 사랑단으로 활동 중이다. 말이 많다. 매우
블랭크: 15~18 SKT에서 활약했던 선수로 잼구. 킹구. 갓구 등으로 불렸으며 운타라랑 오래전부터 친하다.
마타: 최초 월즈 MVP 서포터 출신(2014)으로 당시 롤이라는 게임의 운영 기틀을 창시한 선수다. 이 선수 때문에 라이엇은 2015 시즌 와드 관련 대규모 패치를 진행했다.(그 전까진 사실상 와드를 무한대로 쓸 수 있어 마타의 경기에서는 사실상 맵핵 수준이었음)
19년도에 SKT에 선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주요 이력으로는 솔랭에서 ‘말 놓지마 ㅅㅂㄹㅇ’ 로 유명하다.
톰: 15 SKT 정글 출신으로 95년생이지만 당시 SKT 개족보로 인해 96년생 페뱅울 트리오와 사실상 친구다.
솔랭 고아 제조기 출신으로 지금 많이 얌전해진 척 하는 편이다. 여전히 편한 자리에서는 입 벌리면 벌레다.
특이사항으로는 SKT에서 나온 이후 중국에서 선수 생활을 했으나, 당시 거지같은 계약 이슈로 사실상 선수 생활을 은퇴 당하다시피해서 중국 가는 것을 꺼려한다.
스카웃: 15~16년초까지 슼 연습생 출신으로 형들의 총애를 받았다. 말 그대로 모두가 예뻐한 막내였고,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슼 형들과 있을 땐 막내 같다. 특이사항으로는 연습생 시절 리헨즈와 연습실 화장실에서 몰래 떡볶이를 먹고 남은 음쓰를 변기에 내렸다가 막힌 적 있다. 슼민정음 법에 의해 구슼들에센 ‘또또’로 불리고 있다.
도란: 우리 탑이다.
이외에도 너무 많지만 너무 힘들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