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산다이메) 삼대 공계 어그로 너무 낭낭하게 끌어서 빡쳨ㅋㅋㅋ

무명의 더쿠 | 07-27 | 조회 수 1274


아니 마지막이 아닐거라는거 알지만

그래도 덜컹하는게 메이트 마음 아니냐고....

이런걸로 어그로 끌지 말고 빨리 소식이나 뱉어줘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7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맨손으로 엘딧치 덕질은 위험하단다! 이 엑사단 가이드북을 가져가렴!(엑사단 가이드북) 17
  • 맨손으로 엘딧치 덕질은 위험하단다! - SNS편 (201030 VER.) 13
  • 맨손으로 엘딧치 덕질은 위험하단다! - 팬클럽편 (200728 VER.) 23
  • ❤ 신입덬들을 위한 三代目 산다이메 덕질 가이드 ❤ 2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람페) 레이버즈 FC 가입할까 하는데
    • 06-21
    • 조회 121
    • 잡담
    3
    • 람페) 좌흉근, 우흉근이 번갈아 아주 그냥-_-
    • 06-19
    • 조회 120
    • 잡담
    2
    • 람페) 레이버즈 가입한 덬들 혹시 일본으로 햇어 글로벌로 햇어?
    • 06-18
    • 조회 165
    • 잡담
    3
    • 람페) 혹시 팀넥스트는
    • 06-17
    • 조회 131
    • 잡담
    3
    • 람페) 큰 거미줄 🕷️ 작은 거미줄
    • 06-16
    • 조회 212
    • 스퀘어
    9
    • 람페) 혹시 덕질 처음인데
    • 06-15
    • 조회 169
    • 잡담
    3
    • 람페) 람페멤들 성격 잘모르고 그냥 보고싶어서 갔다왔는데
    • 06-15
    • 조회 178
    • 잡담
    5
    • 람페) 2부 때 2층에서 봤는데 남팬들 재밌었음 ㅋㅋㅋㅋㅋ
    • 06-15
    • 조회 164
    • 잡담
    6
    • 람페) 카즈마 와준것만 해도 너무 고마워 ㅠ
    • 06-15
    • 조회 122
    • 잡담
    3
    • 람페) 공항사진 뜨는거 신기하다ㅋㅋㅋㅋ
    • 06-15
    • 조회 117
    • 잡담
    1
    • 람페) 전통복 같은거 입은 중국팬 있던데...
    • 06-14
    • 조회 155
    • 잡담
    3
    • 람페) 아 배웅회때 목례해서 얼굴 제대로 못봄 ㅠㅠ
    • 06-14
    • 조회 122
    • 잡담
    3
    • 람페) 이츠키는 펜트하우스 진짜 재밌게 보긴 했나봐
    • 06-14
    • 조회 108
    • 잡담
    1
    • 람페) 팬미팅 후기 주저리 주저리🖤
    • 06-13
    • 조회 174
    • 잡담
    2
    • 람페) 배웅회 때 우리의 시야ㅋㅋㅋㅋ
    • 06-13
    • 조회 183
    • 스퀘어
    2
    • 람페) 오늘은 이와쇼로 계 탄 날...
    • 06-13
    • 조회 122
    • 잡담
    2
    • 람페) 2부 배웅회가 좀 더 길었던 거 같아
    • 06-13
    • 조회 126
    • 잡담
    4
    • 람페) 다들 너무 즐거웠어 ㅠㅠ
    • 06-13
    • 조회 84
    • 잡담
    3
    • 람페) 아 2부 게임이 훨씬 재밌었다ㅋㅋㅋㅋ
    • 06-13
    • 조회 103
    • 잡담
    3
    • 람페) 나 진짜 아무것도 안들고 왔는데..
    • 06-13
    • 조회 119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