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2강은 시간대 그닥인가?
19 0
2026.06.29 04:10
19 0

18일차

6월 29일 오전 4시 MATCH 73 - [32강] A조 2위 v B조 2위 @잉글우드, 소파이 스타디움 (미국)

 

19일차

6월 30일 오전 2시 MATCH 76 - [32강] C조 1위 v F조 2위 @휴스턴, NRG 스타디움 (미국)

6월 30일 오전 5시30분 MATCH 74 - [32강] E조 1위 v 3위 (A/B/C/D/F) @폭스버러, 질레트 스타디움 (미국)

6월 30일 오전 10시 MATCH 75 - [32강] F조 1위 v C조 2위 @구아델로프, 에스타디오 BBVA (멕시코)

 

20일차

7월 1일 오전 2시 MATCH 78 - [32강] E조 2위 v I조 2위 @알링턴, AT&T 스타디움 (미국)

7월 1일 오전 6시 MATCH 77 - [32강] I조 1위 v 3위 (C/D/F/G/H) @이스트러더퍼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미국)

7월 1일 오전 10시 MATCH 79 - [32강] A조 1위 v 3위 (C/E/F/H/I) @멕시코 시티, 에스타디오 아즈테카 (멕시코)

 

21일차

7월 2일 오전 1시 MATCH 80 - [32강] L조 1위 v 3위 (E/H/I/J/K) @애틀란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디움 (미국)

7월 2일 오전 5시 MATCH 82 - [32강] G조 1위 v 3위 (A/E/H/I/J) @시애틀, 루멘 필드 (미국)

7월 2일 오전 9시 MATCH 81 - [32강] D조 1위 v 3위 (B/E/F/I/J) @산타 클라라, 리바이스 스타디움 (미국)

 

22일차

7월 3일 오전 4시 MATCH 84 - [32강] H조 1위 v J조 2위 @잉글우드, 소파이 스타디움 (미국)

7월 3일 오전 8시 MATCH 83 - [32강] K조 2위 v L조 2위 @토론토, BMO 필드 (캐나다)

7월 3일 오후 12시 MATCH 85 - [32강] B조 1위 v 3위 (E/F/G/I/J) @밴쿠버, BC 플레이스 (캐나다)

 

23일차

7월 4일 오전 3시 MATCH 88 - [32강] D조 2위 v G조 2위 @알링턴, AT&T 스타디움 (미국)

7월 4일 오전 7시 MATCH 86 - [32강] J조 1위 v H조 2위 @마이애미 가든스, 하드록 스타디움 (미국)

7월 4일 오전 10시30분 MATCH 87 - [32강] K조 1위 v 3위(D/E/I/J/L) @캔자스 시티, 애로헤드 스타디움 (미국)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2 06.27 36,7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8,8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5,6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8,91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888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77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2,21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7,58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7,528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71998 onair 경기보면서 정병on 되는사람 나뿐...? 2 05:25 129
30971997 onair 제발 한쪽이 존나 잘해주면 안될까? 3 05:19 158
30971996 onair 말포이를 떠오르게 하는 캐나다 선수있어 05:19 26
30971995 onair 남아공 캐나다전 보기가 힘듬 1 05:16 250
30971994 onair 아니 스마트폰 꽉잡아야지요… 3 05:09 132
30971993 잡담 진심 요즘의 여름이 진짜여름이면 나 여름끝날때까지 에어컨 안키고 살수있음 2 05:09 103
30971992 잡담 정국님 고마워.. 1 05:09 232
30971991 잡담 아니 바람이 차가워 05:05 59
30971990 잡담 에픽하이 평화의날 이 노래 진짜 좋다 2 05:02 55
30971989 잡담 축협 수입 중에 상당 부분이 평가전 입장료 수익이라 축덬들 홍 선임되고 보이콧도 하고 05:00 102
30971988 잡담 우리가ㅜ독일 16강 못가게한거 몇년도야? 2 05:00 130
30971987 onair 오 잘생 캐나다주장 흥민이랑 같은팀이네 4 04:54 184
30971986 잡담 A조가 너무 꿀조여서 긴장이 없었던게 문제일까.. 6 04:53 295
30971985 onair 우리가 갔으면 우리는 붉은 유니폼입고 캐나다가 검정입었을거같네 4 04:52 152
30971984 onair 경기 보는중인데 아니 32강 할만했을거같냐 왜 6 04:50 399
30971983 onair 감독이항의하는거 선수가 말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49 58
30971982 잡담 근데 베컴 목소리 걍 평범하지않음?? 9 04:49 265
30971981 잡담 ㅎㄷㄷ 프랑스 잉글랜드 또 준결승에서 보겟네 04:49 40
30971980 잡담 자라 세읾하네? 그럼 세일 후에 갈리아노 디자인 옷 나오는 건가 04:48 36
30971979 잡담 베컴은 영국 사람인데 왜 미국간거래? 4 04:47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