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무조건 황올 핫후라이드만 먹었는데... 근데 집에서 저런류 치킨 좋아하는 사람이 나밖에 없어서 시키면 내가 다 먹어야함
잡담 요샌 동근이류 치킨이 끌려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엔 무조건 황올 핫후라이드만 먹었는데... 근데 집에서 저런류 치킨 좋아하는 사람이 나밖에 없어서 시키면 내가 다 먹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