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난 박지성 얼빠였거든 배우처럼 미남이라 생각한 건 아니어도
포루투갈 전 때 골 넣고 저 달리는 표정 귀여워서 반해서 남들 김남일 송종국 좋아할 때부터 혼자 박지성 좋아함
암튼 나중에 맨유에서 뛰고 있을 때
아는 후배 한남이 내가 박지성 좋아히는 게 돈 많아서 그런 거 아니냐고 하길래 아니라고 해도 존나 계속 깐족거림 ㅗ
박지성이랑 결혼할 것도 아닌데 돈 많은 게 뭔 상관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그 때 국민영웅이라 다들 좋아했는데 지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