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못타는건 아닌데 답답한구조의 비행기면 공황옴그래서 웬만하면 비즈니스 타는데어딜 같이 가자는것도아니고 나 혼자 가는건데 내가 비즈니스는 표 일찍빠지니까미리예약하겠다했는데 나보고 왜케 혼자 조급하냐그러고 공황약은 먹어? 하고 답장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