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 과잉스펙으로 유명한 곳이고
해외취업 쌉까에 대기업은 물론이고
좀 왜 여기있냐 박봉인데
이런곳에 있는 이유가 온리 축구사랑인 사람들
꿈과 희망을 품고 오는데
위에 있는 선출이사진들이 방향성 개판이라
푸념하고 절망하고 난리도 아님
해외취업 쌉까에 대기업은 물론이고
좀 왜 여기있냐 박봉인데
이런곳에 있는 이유가 온리 축구사랑인 사람들
꿈과 희망을 품고 오는데
위에 있는 선출이사진들이 방향성 개판이라
푸념하고 절망하고 난리도 아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2 | 06.27 | 36,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9,7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6,7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60,31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1,97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888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77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2,21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587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72007 | onair | 저감독이 우리감독이엇어야해... | 05:57 | 35 |
| 30972006 | onair | 캐나다 개부럽 | 05:57 | 22 |
| 30972005 | onair | 우왕 ㅠㅠㅠㅠㅠㅠㅠ 캐나다 ㅠㅠㅠ 드디어 ㅠㅠ 1 | 05:52 | 101 |
| 30972004 | onair | 캐나다 골 1 | 05:51 | 62 |
| 30972003 | 잡담 | 디지페디 뮤비 진짜 잘뽑느듯 | 05:49 | 39 |
| 30972002 | 잡담 | 아 근데 걍 존나 아쉽다 이번 월드컵 조편성 하늘이 도와준급인데 | 05:49 | 26 |
| 30972001 | onair | 연장가겠는데 아무래도 | 05:49 | 19 |
| 30972000 | onair | 근데 남아공 캐나다 지금 32강 하는거 둘다 못한다고 하는데 왜 내눈엔 그래도 우리보다 잘하는거같지 2 | 05:47 | 91 |
| 30971999 | 잡담 | 이민성이 누군데요 3 | 05:45 | 148 |
| 30971998 | onair | 경기보면서 정병on 되는사람 나뿐...? 2 | 05:25 | 262 |
| 30971997 | onair | 제발 한쪽이 존나 잘해주면 안될까? 3 | 05:19 | 271 |
| 30971996 | onair | 말포이를 떠오르게 하는 캐나다 선수있어 | 05:19 | 41 |
| 30971995 | onair | 남아공 캐나다전 보기가 힘듬 1 | 05:16 | 436 |
| 30971994 | onair | 아니 스마트폰 꽉잡아야지요… 3 | 05:09 | 176 |
| 30971993 | 잡담 | 진심 요즘의 여름이 진짜여름이면 나 여름끝날때까지 에어컨 안키고 살수있음 2 | 05:09 | 165 |
| 30971992 | 잡담 | 정국님 고마워.. 2 | 05:09 | 418 |
| 30971991 | 잡담 | 아니 바람이 차가워 | 05:05 | 74 |
| 30971990 | 잡담 | 에픽하이 평화의날 이 노래 진짜 좋다 2 | 05:02 | 78 |
| 30971989 | 잡담 | 축협 수입 중에 상당 부분이 평가전 입장료 수익이라 축덬들 홍 선임되고 보이콧도 하고 | 05:00 | 129 |
| 30971988 | 잡담 | 우리가ㅜ독일 16강 못가게한거 몇년도야? 2 | 05:00 | 1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