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하는 선수들이 감독 잘못 만나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인생의 중요한 경기 버리게 된 이 상황이 대빡쳐서 계속 월드컵 생각만 하고잇음... 손흥민 이적 이야기와 교민분들 이야기 보니까 더더욱 안타까우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