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는 순수 진짜 좋은 인재 데려오고 싶었던거잖음... 이피엘 감독급들을 컨택해서 애써 데려왔는데 너 니 인맥 앉히려는거지? ㅇㅈㄹ.. 지들이 정치질에 미쳐있으니 남도 그럴거라 생각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