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안성재 끝까지 사과안하고 입장문 쓴것도 그렇고 홍명보도 그렇고 사과할줄 모르는 어른이 되는건 위험해보인다
잡담 살면서 혼도 뒤지게 나보고 자존심도 짓밟혀보는게 중요한거같다
8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에 안성재 끝까지 사과안하고 입장문 쓴것도 그렇고 홍명보도 그렇고 사과할줄 모르는 어른이 되는건 위험해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