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 원래 초반 실점이 많고 후반가서는 잘 안 지치는 팀이라
무조건 초반을 공략했어야 했단 의견이 많았음
멕시코, 체코전때 이미 그랬어서ㅇㅇ
근데..손흥민 이재성 이 선수들 선발에서 빼는 패착을...
얘네 경기 아예 안 보고 분석 안 했다는 소리가 나왔음
남아공이 원래 초반 실점이 많고 후반가서는 잘 안 지치는 팀이라
무조건 초반을 공략했어야 했단 의견이 많았음
멕시코, 체코전때 이미 그랬어서ㅇㅇ
근데..손흥민 이재성 이 선수들 선발에서 빼는 패착을...
얘네 경기 아예 안 보고 분석 안 했다는 소리가 나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