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가 뭔 실업팀 지원이 있어야만 굴러가는 리그도 아니고 보니까 지금 세금없이는 자생 안되는 팀 존나 많던대 이게 정상은 아니지
잡담 야축배농 다 합쳐도 세금 저렇게 쓰는데 축구밖에 없는거 ㄹㅇ 기이함
10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구가 뭔 실업팀 지원이 있어야만 굴러가는 리그도 아니고 보니까 지금 세금없이는 자생 안되는 팀 존나 많던대 이게 정상은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