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 텀 포기하고 싹 갈아치우면 안되나 이 상태 지속해봤자............. 하 너무 축알못관점인가 쳐답답함ㅋㅋㅋㅋ
잡담 정부개입하면 다음 월드컵 출전못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한 텀 포기하고 싹 갈아치우면 안되나 이 상태 지속해봤자............. 하 너무 축알못관점인가 쳐답답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