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쿼드로 홍명보 잘라도 6개월도 안남았고 각자 리그도 해야하는데 언제 합맞춰서 ㅅㅂ
잡담 솔직히 월드컵은 16강만가도 기적인 수준인데 아시안컵을 2번이나 다 처날리게 생긴게 한숨나와.... 22 카타르 하고나서 23년 아컵 다 기대했는데 날리고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 스쿼드로 홍명보 잘라도 6개월도 안남았고 각자 리그도 해야하는데 언제 합맞춰서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