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미안한 기색이 없어보임을 넘어 옛다 사퇴 이 느낌이라 진짜 존나 빡친다 괜히 봄 ㅆㅂ 어케 자냐
잡담 말로는 죄송하다 하는데 주둥이 빼곤 미안한 기색을 하나도 찾아볼수가 없어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심지어 미안한 기색이 없어보임을 넘어 옛다 사퇴 이 느낌이라 진짜 존나 빡친다 괜히 봄 ㅆㅂ 어케 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