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에고가 엄청 쎄고 본인 생각이 다 맞다고 생각해서
지금도 힘든 여정 마무리~ 느낌으로 혼자 정리한거임
축구 업무 언저리에 슬렁슬렁 일하다가
또 주요 자리 기회 나면 노릴 사람임
울산 버리고 국대 감독 런하고도울산팬들한테 아직 사과 안하고 당당한 사람
남들한테 고개 숙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본인 에고가 엄청 쎄고 본인 생각이 다 맞다고 생각해서
지금도 힘든 여정 마무리~ 느낌으로 혼자 정리한거임
축구 업무 언저리에 슬렁슬렁 일하다가
또 주요 자리 기회 나면 노릴 사람임
울산 버리고 국대 감독 런하고도울산팬들한테 아직 사과 안하고 당당한 사람
남들한테 고개 숙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