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나라는 선수가 나서서 감독,협회한테 뭐라하는데 우린 왜 조용하냐<-이런 얘기임 왜 협회랑 감독이 문제인걸 뛰고있는 선수한테 ㅈㄹ인지ㅡㅡ 생각보다 이런 부류가 은근 많이 보여서 개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