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 싶다고 한것도 아니고
맡아달라고 삼고초려해서 큰 맘 먹고 맡아준거잖아~
체코전에선 내 전술로 이겼잖아~
멕시코전? 그건 김승규가 실수만 안했으면 비기는 거였어~
남아공? 저지대로 내려오니까 선수들이 물 먹은 솜처럼 될줄 알았나?
그리고 사실 어지간하면 32강 가는건데 불운해서 못간거잖아
이만큼 했으면 난 기본은 한거 아닌가?
지금 이렇게 생각하고 있을듯
내가 하고 싶다고 한것도 아니고
맡아달라고 삼고초려해서 큰 맘 먹고 맡아준거잖아~
체코전에선 내 전술로 이겼잖아~
멕시코전? 그건 김승규가 실수만 안했으면 비기는 거였어~
남아공? 저지대로 내려오니까 선수들이 물 먹은 솜처럼 될줄 알았나?
그리고 사실 어지간하면 32강 가는건데 불운해서 못간거잖아
이만큼 했으면 난 기본은 한거 아닌가?
지금 이렇게 생각하고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