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녹방인거 굳이 12시 30분에 푸는 이유는 뭐고 애초에 싹바가지없는 녹방은 뭐야 시발 아무리 대본만 읽는거라해도 생방으로 하고 질문을 받아야지
잡담 지금 돌아가는 상황상 한국에서 기자회견 다 기다릴거 알텐데
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차피 녹방인거 굳이 12시 30분에 푸는 이유는 뭐고 애초에 싹바가지없는 녹방은 뭐야 시발 아무리 대본만 읽는거라해도 생방으로 하고 질문을 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