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진짜 월드컵 시작 한탐전부터 매일매일 타격글을 쓰는사람이 잇음 개무서워 물론 월드컵 컴백돌 개많고 별로맞으니까 별로라고 한탄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플도 자주오는게 자연스럽겠지 근데 진짜 구라안치고 자기돌 컴백하는데 개~~~큰타격받았다고 매일 한탄하는사람 있음 활동기간의 5배 정도를 한탄하는것같음 그정돈가..? 지금보다 더 음방없고 별로일때 컴백해도 그정도로 ㅈ같진않던데.. 성수기빼면 크게차이도안날듯 그리고 실제타격이 있나없냐를 떠나서 같은주제로 매일한탄하면 안힘드나..
잡담 월드컵 컴백 베스트는 아니긴해도 진짜 막 한달내내 매일매일 한탄할 정도도 아니지않아??
15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