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퇴사가 나을까 싶다가도 버텨 싶고 모르겠다 그래도 일머리 없다고 매번 평가 듣진 않았는데 그럼 이곳이 나랑 안맞나 싶고... 모르겠음..... 평 나올때마다 나만 지적사항이 많으니까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