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를 그나마 잘하는 감독이라고 앉혀놓은건데 저딴식이면 케이리그 한국인 감독들은 다 수준이하인건가?
잡담 홍명보 싸워 이지랄하는거 봤는데 원래 저딴식으로 전술지식도 없고 말도 중학생처럼 해?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쟤를 그나마 잘하는 감독이라고 앉혀놓은건데 저딴식이면 케이리그 한국인 감독들은 다 수준이하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