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야구 붐될때 별의별 영업을 다했잖음 잘생긴 선수로도 영업하고 야구장에선 뭘 하든 상관 없단 식으로실제로 그렇게 진입장벽 낮춰서 더 흥한것도 있는데 이제와서 팬덤 갈리하고 남탓하는 것도 별로임 판 잡도리를 어케 하냐 팬덤이 한몸이냐 이러면서 맨날 돌덕한테만 지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