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콘서트 추첨제잖아. 이거 팬들은 불만 안가져? 가챠의 나라라 그런가 싶기도한데. 처음 들었을때 티케팅이 아니라는말 듣고 ㄹㅇ 신기했었던 기억이있어서
잡담 일본 잘아는 덬들 있어?
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본은 콘서트 추첨제잖아. 이거 팬들은 불만 안가져? 가챠의 나라라 그런가 싶기도한데. 처음 들었을때 티케팅이 아니라는말 듣고 ㄹㅇ 신기했었던 기억이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