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보는사람이 많이 적긴 하지만..(늘서리그 제외하고) 내가 응원하는 팀은 비록 새벽 3~6시에 경기하지만.. 그래서 생각보다 가볍게 보고 즐기기 좋음 해외트윗 구독하면 볼것도 많고
잡담 여러개 덕질하는데 난 해외야구 덕질이 젤 좋았늠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나라에서 보는사람이 많이 적긴 하지만..(늘서리그 제외하고) 내가 응원하는 팀은 비록 새벽 3~6시에 경기하지만.. 그래서 생각보다 가볍게 보고 즐기기 좋음 해외트윗 구독하면 볼것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