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1209116266287208
https://x.com/i/status/2071218280958943412
트위터에서 본 원아페 후기
퇴장할때 들은말은 에반 노래잘한다 노래좋다 무대잘한다 변한거같다 (모습이 달라진거같다는듯)
하나 더 있는데 까먹음.. 암튼 p였고 오늘 에반 얘기 많이들림
홈플러스 지나갈때는 에반 홈플러스 오는거 아니냐고함 ㅋㅋㅋ
모두가 희승이 아니라 에반이라고함 에반씨 이러면서
에반 예명 생각보다는 많이아나봐
오히려 희승을 잘 모를수도 있음 일단 내가 올해 3월에 입덕하기전에는 희승을 몰랐어서
원아페 분위기 다 좋았고 따스했고 타팬들은 에반을 진짜 솔로가수 쌩신인으로 알수도 있다는 생각이듬..ㅋㅋㅋ
나 원래 타돌덕질할때는 행사 안다녔는데 데뷔주 이기도하고 에반 응원하려고 오늘 개무리해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