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방도 드영배도 롤방 지금 해축방도 ㅋㅋㅋ 예전엔 재팬방도 그랬는데 ㅋㅋㅋ
잡담 약간 그런거 있음 ㅋㅋㅋ 어디다 사람많은데에 카테 내부병크/싸움을 공론화시키고싶은데 슼은 안되고 케톸에 죄다 일름보짓하자나 ㅋㅋㅋ
8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야구방도 드영배도 롤방 지금 해축방도 ㅋㅋㅋ 예전엔 재팬방도 그랬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