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부터 선수들이 이런저런걸로 까일때 다 피해가서 그런가 유독 열폭이 심하고 까면서 하는 원색적인 말에 부끄러움이 없는데 보는 사람들이 수치사할 수준
잡담 안ㅈㅎ은 진짜 여돌 까이듯이 까는거같음
9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옛날부터 선수들이 이런저런걸로 까일때 다 피해가서 그런가 유독 열폭이 심하고 까면서 하는 원색적인 말에 부끄러움이 없는데 보는 사람들이 수치사할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