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몇년째아님? 레파토리도 다 외움 차라리 안정환때뭄에 지랄난거면 모르는대 뭐 또 계속 그 얘기함 존나 다 외우겠다 ㅅㅂ 안정환얘기도 안해 ㅅㅂㅋㅋㅋㅋ
잡담 아 근데 케톡에서 해축 뒷담도 이제 치매플같음
10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몇년째아님? 레파토리도 다 외움 차라리 안정환때뭄에 지랄난거면 모르는대 뭐 또 계속 그 얘기함 존나 다 외우겠다 ㅅㅂ 안정환얘기도 안해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