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 개못찍어 진짜ㅠㅋㅋ진짜 체감상 한 100장 중에 1장 갖고싶..아니 가질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 돈쓸맛이 안나 굳이??? 이런 생각 그래서 저 1장을 그냥 얼마가 되든 구하는 편... 고오맙다고 해야할지
잡담 난 진짜 앨범이든 엠디든 돈 쏟을 준비가 돼있는데
5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포카 개못찍어 진짜ㅠㅋㅋ진짜 체감상 한 100장 중에 1장 갖고싶..아니 가질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 돈쓸맛이 안나 굳이??? 이런 생각 그래서 저 1장을 그냥 얼마가 되든 구하는 편... 고오맙다고 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