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들이 오히려 너 돈 많이 벌잖아 너만큼 버는 사람이 없다 힘든티내지마 견뎌 이느낌 까빠도 많이 생기고 순덕들 오히려 비계가고 머글들 차가운거 막말 스포츠보다 평소에 훨씬 심하고 ㅇㅇ 모든게 평가고 대신 엄청 좋아해주는것도 있지만 솔직히 부정적인말 아이돌이 더 많이 듣는듯 요즘 선수들은 오히려 선수한테 그러지말라고 해줌 그래서 돌덬감성 이런거 이해안감ㅋㅋㅋ
잡담 몰라 요즘은 아이돌들이 더 강하게 큰다고도 자주 느낌ㅋㅋ 돌스포츠겸덬인데
14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