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안정환 인간 자체로만 보면 이거임
152 0
2026.06.28 22:25
152 0
유럽진출해서 축협에 존나 불려다녀서 축협이랑 관계 좋을거 없음 존나 틱틱거렸음 


언론이랑도 사이 ㅂㄹ(라스에서 직접 말함)


워낙 구수하고 털털해서 선수들이랑은 사이좋았음 홍명보랑도 최근까지 만나면서 한소리씩 하기도 하고 02멤버들이랑 교류 제일 많은 축임 이을용 김남일 이민성 최용수 등등 다 친함


그렇지만 이들과 지도자축구로는 엮인게 없는걸로 앎 선수시절 인연이 있는거지 은퇴후에 도움받은거 없음 

엄밀히 말하면 도움주려고 한 사람들은 있는데 안정환이 거절ㅇㅇ


커뮤정치질 이런건 모르겠고 사람 안정환으로서는 딱 저정도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56 06.28 22,0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1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0,651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593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77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2,01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7,39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7,528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71307 잡담 @jtbc 01:31 7
30971306 잡담 보통 축구 팬들이 한국인 감독 안했으면 이유가 학연지연 때문임 01:31 30
30971305 잡담 홍명보 선임됐을때 애초에 그 과정 자체가 잘못된거라 아예 선임 무효였어...... 01:31 26
30971304 잡담 지딴엔 존나 억울할걸? >봉사< 하러 국대왔는데 사실상 경질이라?ㅋㅋㅋㅋ 01:31 16
30971303 잡담 근데 모두가 말아먹어도 32강은 가겠지 라고 생각했었나 01:31 13
30971302 잡담 저정도면 거의 민족반역자 정도로 넣어도된다고봄 01:31 14
30971301 잡담 홍명보 클린스만경질 직후부터 갈까말까 마음 흔들렸단 카더라가... 01:31 46
30971300 잡담 박문성 해설위원인가 국정감사인가 거기도 나가지 않았냐 2 01:31 65
30971299 잡담 진짜 감독편 잘 들어주는 유튜버들도..ㅎㅁㅂ보는 욕했음... 1 01:31 97
30971298 잡담 저런 사람 밑에서 선수들이 항명을 어떻게 함 7 01:30 122
30971297 잡담 홍명보 선임 됐을때 축덕들 상황 1 01:30 246
30971296 잡담 정몽규가 이임생보다 힘이 약했어? 6 01:30 77
30971295 잡담 축협 다른 고인물들도 끌어내야할듯 2 01:30 35
30971294 잡담 2002골임팩트는 안정환골든골이랑 박지성포르투갈 이였던거 같은데 1 01:30 25
30971293 잡담 노인네들 욕심에 전성기의 젊은 선수들이 기회 뺏긴거 개억울하다 01:30 22
30971292 잡담 근데 이정도 장작이면 축협 한번 털어볼만 할지도 1 01:30 37
30971291 잡담 근데 컴백해도 어차피 활동은 잘하는거아녀?? 8 01:30 88
30971290 잡담 벤투였으면 조 3위로 갔을거 같지는 않아서 최소 조 2위진출이었을텐데 이러면 16강도 네덜란드나 모로코 01:30 46
30971289 잡담 ㅈㄴ황당한게 죄송함 안보이는건 그렇다쳐도 화나보임 01:30 32
30971288 잡담 체감상 14년이 최악임 지금이 더 최악임? 11 01:30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