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돌겸덬이라 느끼는건데 돌감성이 어쩌고 그러는데ㅋㅋ오히려ㅜ돌덬들이 더 전문가나 머글들 악평잘견딘다고 느낄때 좀 있음 스포츠쪽이 오히려 저런말 못견디고 프레임씌운다고 누구 죽일라고 돌아버리는애들이 있어
잡담 그냥 해설이 비판하고 좀만 냉소적이게 나와도 못견디는 사람들이 쫙깔림
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직히 내가 돌겸덬이라 느끼는건데 돌감성이 어쩌고 그러는데ㅋㅋ오히려ㅜ돌덬들이 더 전문가나 머글들 악평잘견딘다고 느낄때 좀 있음 스포츠쪽이 오히려 저런말 못견디고 프레임씌운다고 누구 죽일라고 돌아버리는애들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