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였던거 나오니까 남초에서 팬거라고 꼬리자르기 하던게 레전드였는데 ㅋㅋㅋㅋㅋ 해축방 검색해보니까 관련글 아직 있네 ㅋㅋㅋㅋ
잡담 박지성때도 해축방 포함 온갖방에서 다 패놓고
349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해였던거 나오니까 남초에서 팬거라고 꼬리자르기 하던게 레전드였는데 ㅋㅋㅋㅋㅋ 해축방 검색해보니까 관련글 아직 있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