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이 아니라서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커뮤마다 박지성이랑 가족들 욕하고 있어서 다들 미쳤나 생각했었음
잡담 갑자기 생각나는건데 축구 잘모르지만 박지성 욕먹을때가 제일 이상했음
29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팬이 아니라서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커뮤마다 박지성이랑 가족들 욕하고 있어서 다들 미쳤나 생각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