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그냥 다 까셨어요.... 괜히 축구 아예 관심없던 사람들이 벤투 그렇게 까다가 벤버지 소리 나와서 의아하다는게 아닌데 ㅇㅇㅋㅋ 그말하는사람이 벤투를 싫어하는게 아니라 다른사람들이 죽도록 까던게 생생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