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로 인생 나아진 것도 맞지만 고생을 너무 많이하고 국축팬이라면서 안정환 면전에 대고 쌍욕 퍼부은 사건 너무 충격이라 아직도 기억남 그정도로 안정환한테 너무 했음 축구가
잡담 난 딱히 팬도 아니었는데 안정환 보살이라고 생각함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축구로 인생 나아진 것도 맞지만 고생을 너무 많이하고 국축팬이라면서 안정환 면전에 대고 쌍욕 퍼부은 사건 너무 충격이라 아직도 기억남 그정도로 안정환한테 너무 했음 축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