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값에 포함돼서 팔았다던가 머 그런거.. 나 부산사는 타팬인데 지하철에서 본 롯팬들 80퍼가 같은 유니폼입고있길래
잡담 야구 롯데팬들아 오늘 유니폼 머 이벤트유니폼?같은걸로 해서 나눠주는거였음?
13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표값에 포함돼서 팔았다던가 머 그런거.. 나 부산사는 타팬인데 지하철에서 본 롯팬들 80퍼가 같은 유니폼입고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