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로 가는데 공연장도 그렇고 내가 갈만한 관광지가 다 빨간 노선이더라구
근데 위생이나 가성비 따지면 메인역 호텔은 별로고 시먼을 추천하던데..
시먼에 잡으면 메인역에서 한정거장 갈아타야됨
호스텔은 못가는 몸이야
너무 고민되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ㅋㅋ
해투로 가는데 공연장도 그렇고 내가 갈만한 관광지가 다 빨간 노선이더라구
근데 위생이나 가성비 따지면 메인역 호텔은 별로고 시먼을 추천하던데..
시먼에 잡으면 메인역에서 한정거장 갈아타야됨
호스텔은 못가는 몸이야
너무 고민되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