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는 말할 가치도 없고 메이크업도ㅋㅋ시상식 무대에 생얼처럼 해놓기 안색 안좋은 사람 만들기 어쩔땐 아이라인만 동동뜨게 해놓기 렌즈랑 브로우도 어울리게 못해줌ㅅㅂ
잡담 엔하이픈은 헤메 싹다 문제임
2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헤어는 말할 가치도 없고 메이크업도ㅋㅋ시상식 무대에 생얼처럼 해놓기 안색 안좋은 사람 만들기 어쩔땐 아이라인만 동동뜨게 해놓기 렌즈랑 브로우도 어울리게 못해줌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