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딩때 코로나여서.. 여자애들은 그래도 사진찍을땐 벗고 그러는데 남자애들은 과사가 셀카 거의 없고 다 남찍사라 ㄹㅇ 마스크사진파티
잡담 요즘 신인남돌들은 급식시절 대부분 과사가 다 마스크낀 사진이고 그러더라..
17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중딩때 코로나여서.. 여자애들은 그래도 사진찍을땐 벗고 그러는데 남자애들은 과사가 셀카 거의 없고 다 남찍사라 ㄹㅇ 마스크사진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