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은 당연히 열심히하는거고 소통도 데뷔초부터 열심히 한다는 소리 나왔는데 아직도 유료소통 무료소통 라방 다 ing인 와중에..가끔 쉴때 셋로그 올려쥬는거 보면 다 자전거타기 아님 러닝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갓생러고 시간 잘 쪼개씀
잡담 지금 플이랑 별개로 엔하이픈 정원은 진짜 개부지런한 사람같음..
258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업은 당연히 열심히하는거고 소통도 데뷔초부터 열심히 한다는 소리 나왔는데 아직도 유료소통 무료소통 라방 다 ing인 와중에..가끔 쉴때 셋로그 올려쥬는거 보면 다 자전거타기 아님 러닝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갓생러고 시간 잘 쪼개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