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낮에 나가는 건 말할 필요도 없이 더워서 미치고땀줄줄 나고 머리가 멍해짐집에 가만히 누워있어도 너무 덥고에어컨 틀고싶은 거 꾹 참느라 힘들어...ㅜ자율신경계 망가져서 그런건가 더위를 너무 심하게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