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무한ㅇㅈ밖에 없어서 덬은 심란하다… 저 정도가 평균이라 그렇게 이상한건지 인식못하고 살았어ㅋㅋㅋㅋㅋㅋ 더 심한것도 있을텐데 나름 스퀘어에 올린다고 짤 고른느낌?
잡담 보통 억헤어마플이면 입막음 심한데
14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무한ㅇㅈ밖에 없어서 덬은 심란하다… 저 정도가 평균이라 그렇게 이상한건지 인식못하고 살았어ㅋㅋㅋㅋㅋㅋ 더 심한것도 있을텐데 나름 스퀘어에 올린다고 짤 고른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