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놀랄정도로??? 아니 나 ㄹㅇ 적응?가스라이팅당했나봄 지금까지 걍 남돌머리는 이정도의 실패?가 당연한줄 알았음...너무 오래봐서ㅅㅂ
잡담 덬인데 핫게 저게 그렇게 심해?
461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 놀랄정도로??? 아니 나 ㄹㅇ 적응?가스라이팅당했나봄 지금까지 걍 남돌머리는 이정도의 실패?가 당연한줄 알았음...너무 오래봐서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