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 생일이라 윤남노 가게가서 식사하는데 거기에 있는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고(나오는게 불편하다면 모자이크 쎄게 하겠다고 얘기도 함) 와인 한병씩 쏨ㄷㄷㄷㄷ 뭔가 멋지고 대단한거같아
잡담 이영자 유튭 보는데 윤남노 가게에 있는 손님들한테 와인한병씩 쏨ㄷㄷㄷㄷ
21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인분 생일이라 윤남노 가게가서 식사하는데 거기에 있는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고(나오는게 불편하다면 모자이크 쎄게 하겠다고 얘기도 함) 와인 한병씩 쏨ㄷㄷㄷㄷ 뭔가 멋지고 대단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