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부분에서 멤버들 자지러질때 나도 같이 웃음ㅜ 선우랑 제이크 같이 했으면 난리났을거 같은데 없는거 아쉽고..
잡담 아 엔하이픈 전생자컨 방금 뜬거 개존나 웃기다..
2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이 부분에서 멤버들 자지러질때 나도 같이 웃음ㅜ 선우랑 제이크 같이 했으면 난리났을거 같은데 없는거 아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