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때 월드컵 우승시켜놨는데도 축협이 또 지랄해서 감독 끌어내리려해서
메시가 그러면 은퇴할거라해서 스칼로니 다시 살린거임..
월드컵 우승시즌 즈음에도 윗대가리에서 슈킹해서 예산없다고 스태프랑 선수들 월급이 안나가서 사비로 메시가 월급주고
월드겁 우승 상여금나눠서 조리사랑 나머지 사람들 나눠주고 그렇게 해서 끌고가고있음.........
카타르때 월드컵 우승시켜놨는데도 축협이 또 지랄해서 감독 끌어내리려해서
메시가 그러면 은퇴할거라해서 스칼로니 다시 살린거임..
월드컵 우승시즌 즈음에도 윗대가리에서 슈킹해서 예산없다고 스태프랑 선수들 월급이 안나가서 사비로 메시가 월급주고
월드겁 우승 상여금나눠서 조리사랑 나머지 사람들 나눠주고 그렇게 해서 끌고가고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3 | 09:21 | 14,8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37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61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8272 | 잡담 | 혹시 독서많이하는덬들 독후감같은거 써?? | 20:24 | 2 |
| 30968271 | 잡담 | 버논 잘 생긴 거 알고 있었는데 | 20:24 | 6 |
| 30968270 | onair | 호영솊은 늘 안정형을 만나네 | 20:24 | 19 |
| 30968269 | onair | 왜케 웃김ㅋㅋㅋㅋㅋㅋ | 20:24 | 16 |
| 30968268 | onair | 호형호제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 20:24 | 13 |
| 30968267 | onair | 정호영이랑 송훈 성격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 | 20:24 | 22 |
| 30968266 | onair | 송훈 흑백때부터 너무 웃김ㅋㅋㅋㅋ | 20:24 | 22 |
| 30968265 | onair | 저번주에 정호영 하나도 안 나와서 신경쓰였는데 올 | 20:24 | 20 |
| 30968264 | onair | 송훈 정호영 왤케 개그듀오같애 ㅋㅋㅋ 3 | 20:24 | 88 |
| 30968263 | onair | 송훈 셰프님 안정형이네ㅋㅋㅋ | 20:24 | 24 |
| 30968262 | onair | 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같진 않곸ㅋㅋㅋ 1 | 20:24 | 62 |
| 30968261 | onair | 새우튀김 먹고 싶다 1 | 20:24 | 12 |
| 30968260 | 잡담 | 근데 손흥민 아버지 설마 흥민이 폰으로 통화한건가 | 20:24 | 75 |
| 30968259 | 잡담 | 해투다닐까 팬싸를 갈까?? 6 | 20:24 | 28 |
| 30968258 | onair | 또?가 아니라 감사합니다 그러라고요 | 20:23 | 68 |
| 30968257 | onair | 지금까지 나온 것중엔 간장새우국수 안심스테이크덮밥이 제일 좋다 | 20:23 | 19 |
| 30968256 | 잡담 | 이거 부승관이야? 1 | 20:23 | 64 |
| 30968255 | onair | 정호영 궁금했는데 | 20:23 | 43 |
| 30968254 | 잡담 | 다들 뭐보는거야? 5 | 20:23 | 75 |
| 30968253 | onair | 점심에 먹물 육수.. 2 | 20:23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