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6세신데 주택연금 가입하셨대
이제 75세까지 매달 160만원 받으시고 평생 그 집에 거주하다가 돌아가시면 그 집 나라가 가져가는거
어차피 상속해줄 자식도 없으니까 ㅇㅇ
나도 비혼주의인데 고모처럼 돈 바짝 벌어서 내 집 산다음에 주택연금 받아야겠다 다짐함 ㅋㅋㅋㅋㅋㅋ
올해 56세신데 주택연금 가입하셨대
이제 75세까지 매달 160만원 받으시고 평생 그 집에 거주하다가 돌아가시면 그 집 나라가 가져가는거
어차피 상속해줄 자식도 없으니까 ㅇㅇ
나도 비혼주의인데 고모처럼 돈 바짝 벌어서 내 집 산다음에 주택연금 받아야겠다 다짐함 ㅋㅋㅋㅋㅋㅋ